[스마트경제] 자가격리 중 생일파티를 해 논란을 빚은 국가비가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에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다.
국가비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다시 한 번 경솔한 저의 행동에 깊이 부끄러움을 느꼈다"고 밝혔다.
그는 "자가격리 기간 중 발생한 저의 부주의함 뿐만 아니라 불충분한 사과와 제 입장 만을 고려한 설명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과 불쾌감을 드렸다"며 "깊이 반성하고 사죄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국가비는 "더욱이 어제 올린 글로 인해 일선에서 고생하고 계신 분들께서 피해를 입으실 수 있다는 우려를 주신 점에도 깊이 공감한다"며 다시 한 번 사과를 전했다.
이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해서 이 문제가 결코 가벼워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불찰이었고 잘못이다.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쓴소리와 비판을 아끼지 않아주신 의견을 무겁게 받아 경각심을 가지고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다짐했다.
국가비는 "자가격리가 끝난 후 치료를 받는 동안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다짐하며 영상 업로드를 중단하고 충분한 반성의 시간을 가지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 시간에도 코로나 방역을 위해 애쓰고 계신 많은 의료진 여러분과 공무원 여러분, 외출을 자제하며 힘을 모으고 계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앞서 유튜버 영국남자이자 남편 조쉬는 국가비의 생일을 기념해 지인과 생일파티를 가졌고 국가비 역시 이를 자신의 유튜브에 게재했다. 그러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국가비가 자가격리 상태인데도 지인들과 파티를 가지는 행동에 대해 지적했고, 결국 국가비는 한 차례 사과를 했다.
그러나 이에도 비판 여론이 끊이질 않았고 결국 국가비는 사과문을 수정하면서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다.
이하 국가비 사과문 전문.
어제 오후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고 난 뒤 여러분들께서 남겨주신 댓글 하나하나 천천히 읽어봤습니다. 다시 한 번 경솔한 저의 행동에 깊이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자가격리 기간 중 발생한 저의 부주의함 뿐만 아니라 불충분한 사과와 제 입장 만을 고려한 설명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과 불쾌감을 드렸습니다. 깊이 반성하고 사죄드립니다. 더욱이 어제 올린 글로 인해 일선에서 고생하고 계신 분들께서 피해를 입으실 수 있다는 우려를 주신 점에도 깊이 공감합니다. 혹여라도 더는 피해가 가지 않도록 기존의 글을 내리고 이 글을 통해 다시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렇게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해서 이 문제가 결코 가벼워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불찰이었고, 잘못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는 채널을 운영하는 만큼 말과 행동 하나하나에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쓴소리와 비판을 아끼지 않아주신 여러분들의 의견을 무겁게 받아 경각심을 가지고 더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
자가격리가 끝난 후 치료를 받는 동안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콘텐츠 촬영 및 제작 활동을 당분간 중단하고 충분한 반성의 시간을 통해 앞으로 콘텐츠 창작자로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 시간에도 코로나 방역을 위해 애쓰고 계신 많은 의료진 여러분과 공무원 여러분, 외출을 자제하며 힘을 모으고 계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press@dailysmart.co.kr
https://ift.tt/30YFA0D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국가비, 자가격리 중 생일 파티 논란에 사과 - 스마트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