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오펀블랙' 시리즈로 잘 알려진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쉬 헐크'의 얼굴이 됐다.
미국 주요 연예 매체 데드라인은 17일(현지시각)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방영될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히어로 시리즈 '쉬 헐크'의 주인공 제니퍼 월터스 역으로 낙점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마블 스튜디오가 공식 코멘트를 하진 안?E지만, MCU에서 헐크 역을 맡고 있는 배우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기사를 리트윗하며 "우리 패밀리에 들어온걸 환영해, 사촌!"이라는 글을 남겨 타티아나 마슬라니의 캐스팅이 사실상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쉬 헐크'는 마블의 인기 히어로인 헐크의 여성판 캐릭터로 헐크로 변하는 브루스 배너의 사촌이다. 급박한 상황에서 브루스 배너의 피를 수혈 받고 목숨을 건진 후 브루스 배너와 같은 능력을 갖게 된다. 브리 라슨이 연기하는 캡틴마블과 함께 MCU를 이끌어갈 대표적 여성 히어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쉬 헐크'는 영화 '위그 샵', '우리가 사랑하는 동안', 넷플릭스 시리즈 '데드 투 미', '브루클린 나인나인 등을 연출한 캣 코로이 감독이 총 감독을 맡고 여러 에피소드를 직접 연출할 에정이다. 내년 2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타티아나 마슬라니는 미국 BBC AMERICA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 '오펀블랙'의 주인공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배우다. '오펀블랙'으로 에미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September 18, 2020 at 06:45AM
https://ift.tt/3mx6vKk
[SC할리우드]'오펀블랙' 타티아나 마슬라니, 마블 '쉬헐크' 주인공 낙점…마크 러팔로 "환영해" - 조선일보
https://ift.tt/3hoew1n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SC할리우드]'오펀블랙' 타티아나 마슬라니, 마블 '쉬헐크' 주인공 낙점…마크 러팔로 "환영해" - 조선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