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주요 부위 노출 사진 이슈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15일(현지시각) TV토크쇼 '탐론 홀 쇼'의 화상 인터뷰를 통해 "지난 주말은 흥미로운 주말이었다. 많은 교훈과 가르침을 얻은 주말 이었다"라며 "세상 일이 별게 다 생긴다. 부끄럽지만 적응하고 대응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꼭 말하고 싶은 건, 나를 지지해주는 대단한 팬들이 많다는 걸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주말인 12일 가족들과 게임을 즐기는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이 과정에서 크리스 에반스 본인으로 보이는 남성의 주요 부위가 그대로 노출된 나체 사진도 함께 올라가 논란이 됐다. 실수를 인지한 크리스 에반스는 곧바로 해당 사진을 삭제 했지만, 이미 사진은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로 순식간에 퍼져나가 이슈가 됐다.
해당 이슈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자 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어벤져스'에 출연했던 배우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SNS에 크리스 에반스의 계정을 태그한 뒤 "트럼프가 백악관에 있는 동안 그것 이상으로 당신을 당황스럽게 만들 일은 없을 것"이라며 위로 아닌 위로(?)의 말을 건네 또 다른 화제를 낳기도 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논란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 당신의 관심을 끌었으니…. 11월 3일 투표하자!"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에 대한 관심을 대선 투표로 환기시키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스튜디오의 '캡틴 아메리카'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다. 봉준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설국열차'의 주인공 커티스 역을 맡기도 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ocsun.com
September 16, 2020 at 08:25AM
https://ift.tt/2Fz0dJd
[SC할리우드]"부끄럽지만 적응中"…크리스 에반스, 주요 부위 노출 사진 이슈後 첫 인터뷰 심경고백 - 조선일보
https://ift.tt/3hoew1n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SC할리우드]"부끄럽지만 적응中"…크리스 에반스, 주요 부위 노출 사진 이슈後 첫 인터뷰 심경고백 - 조선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