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 사이러스는 2일(현지시각) 팟캐스트에 출연해 "공개적인 이혼은 어땠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형편없었고 구렸다"고 욕설을 섞었다.
그 이유에 대해 마일리 사이러스는 사람들의 수많은 이야기로 괴로웠다고. 그는 "정말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내가 사랑하는 누군가와 예전처럼 서로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가 아니다"면서 "그건 괜찮다. 받아들일 수 있다"고 했다.
또 마일리 사이러스는 "리암 헴스워스와 결별과 그 이후 교제한 블로거 카이틀린 카터와의 관계 진전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 것이 아니다"면서 사람들이 악당을 몰고 이야기를 쓰는 것에 분노했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2010년 영화 ‘라스트 송’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8년 말 결혼식을 올렸으나 8개월만에 결국 합의 이혼을 택했다.
동성연인이었던 블로거 카이틀린 카트와의 관계는 리암 헴스워스와 이혼 발표 전 이탈리아에서 키스를 하고 있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이들은 한 달여만에 결별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September 03, 2020 at 12:24PM
https://ift.tt/3jHJuC8
[할리우드IS] 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헴스워스와 이혼? 정말 구려" - 중앙일보
https://ift.tt/3hoew1n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할리우드IS] 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헴스워스와 이혼? 정말 구려" - 중앙일보"
Post a Comment